(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F(대표 오규식)의 계열사인 구르메F&B코리아(대표 조성춘)가 국내에 전개하는 미국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가 국내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다.

국내외 시장서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국내 판매 가격 기준으로 크기에 따라 개당 3~5만원대의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구르메F&B코리아는 최근 수 년 새 국내 홈쇼핑 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고급 브랜드 및 제품군의 비중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홈쇼핑 채널 자체가 하나의 고급 브랜드로 인식돼 가는 현 국내 유통 환경을 감안해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홈쇼핑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

이에 구르메F&B코리아는 CJ오쇼핑과 손잡고 7일 오전 8시2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CJ오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20온즈(591ml), 16온즈(473ml) 용량의 와이드 마우스 텀블러 2종과 16온즈(473ml) 용량의 커피 리드 텀블러 1종 그리고 전용 세척솔로 구성된 하이드로 플라스크 4종 세트를 11만90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32온즈(946ml) 상당의 대형 와이드 마우스 텀블러 1종이 추가된 5종 세트를 16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는 정상 가격 대비 최대 약 27% 할인된 가격이다.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배우 최민수씨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강주은씨가 직접 사용하고 검증한 상품만을 소개할 예정이다.

구르메F&B코리아는 강주은의 굿라이프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매출볼륨화를 꾀하는 한편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