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찐’한 제품 특장점을 강조한 그릭요거트 온라인 영상 2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제품의 오리지널리티와 진한 텍스쳐를 함축한 ‘찐’ 키워드를 활용, `후디스 그릭 요거트’가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건강하게 만든 진~한 진짜 그릭요거트임을 표현했다.

`엄마가 해준 맛’ 편은 그릭요거트로 인해 여신같은 미모와 건강함을 지닌 그리스 엄마 ‘안흘리네스’가 등장해 반전을 통한 재미를 선사한다. 콜라겐 그릭의 장점까지 꼼꼼하게 설명해주는 엔딩도 감상 포인트. `흐르지 않아서 괜찮아’ 편은 침대에서 요거트를 먹는 딸에게 잔소리하는 상황이 공감을 일으킨다. 1편과 마찬가지로 ‘안흘리네스’가 뜬금없이 등장해 제품 특장점과 재미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그릭요거트 바이럴 영상 (일동후디스 제공)

‘안흘리네스’는 일동후디스가 만든 `후디스 그릭요거트’의 부캐(부캐릭터)다. 그릭의 여신인 그녀는 건강한 여신 비주얼에 반해 허당끼 있고 잔소리 많지만 특유의 정감 있고 유쾌한 반전 매력으로 그릭 요거트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알기 쉽게 전달한다.

'안흘리네스‘는 SNS콘텐츠에서도 제품 특장점, 영양 정보, 레시피 등을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 일동후디스 측은 `안흘리네스’를 `후디스 그릭요거트’의 부캐로 지속 활용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영상 공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해 소비자 체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후디스 그릭요거트’는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2배의 단백질, 칼슘과 생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어 일동후디스의 대표 요거트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1000㎎을 담은 '후디스 그릭 콜라겐 1000' 신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