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가 새로운 MD 제품으로 텀블러군을 확대했다.

4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최근 영롱한 오로라 빛에 홀로그램 코팅으로 마감된 화려한 외형의 오로라 글라스와 고양이를 이미지화한 뚜껑이 포인트 디자인인 캣 템블러를 선보였다.

빛에 따라 오로라가 일렁이듯 오묘한 느낌을 전해주는 오로라 글라스는 내열 유리로 제작돼 100℃ 이하 온수에서도 사용 가능한 520ml 용량의 유리잔이다.

(커피베이)

고양이를 형상화한 ‘캣 텀블러’는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스트랩과 홀더로 실용성과 편리성이 증대된 350ml 용량의 텀블러로 컬러는 블랙과 골드 2종으로 구성했다. 오로라 글라스와 같이 내열 유리로 제작돼 100℃ 이하 온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카페에서 제작하는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에 MD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소구점을 잘 파악해 만족도 높은 MD와 메뉴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커피베이는 지난 1일 시작돼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고 있다. 이 기간 오로라 글라스와 캣 템블러를 커피베이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커피베이의 MD는 매장에 따라 재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어 구매 전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