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3년 연속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다음 달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상품은 △스낵의 정석2 △스틱커피 △오로라글라스 △캣텀블러 등으로 커피베이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커피베이는 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불어 11월 한 달 간 커피베이 메뉴나 MD 상품 인증샷을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기프트 박스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로모션 상품인 ‘스낵의 정석2’ 2종, ‘스틱커피’ 3팩, ‘커피베이 타올’로 구성됐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올해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1300여 업체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며 “코로나19 여파로 지치고, 갑작스레 쌀쌀해지는 날씨에 한 번 더 지치는 요즘 이번 행사를 통해 만나게될 커피베이의 다양한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작은 기쁨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