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개발사 슈퍼크리에이티브)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동일 영웅을 특정 횟수 이상 획득했을 때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주화 상점’을 오픈했다.

먼저 할로윈 기념 특별 서브 스토리 ‘피와 장미’가 10월 29일부터 11월 19일까지 3주동안 오픈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영웅 ‘헤이스트’와 ‘멜리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헤이스트가 유년기의 기억을 서서히 되찾고 자신의 정체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서브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아티팩트 3종과 귀여운 박쥐의 외형을 가진 특별 팻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월광 영웅 최강 모델 루루카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강 모델 루루카는 빠른 속도를 활용해 적을 공격하는 암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최종 스킬인 박살로 상대 영웅을 처치할 경우 소멸시켜 부활할 수 없게 할뿐만 아니라 은신과 함께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까지 부여한다. 2번째 스킬 승리의 포즈는 아군 전체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켜 상대방보다 한발 빠르게 공격 기회를 가져갈 수 있다.

한편 이용자들의 요청 사항을 반영한 시스템 개선도 진행됐다. 새롭게 도입된 주화 상점은 5성 등급의 영웅을 특정 횟수 이상 획득했을 경우 영웅과 함께 특별한 재화를 추가로 지급하고, 해당 재화를 사용해 다른 영웅이나 장비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해당 시스템은 이용자들의 꾸준한 업데이트 요청이 있어왔던 사안으로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확대된 만큼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에픽세븐의 핵심 재미 요소를 많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티팩트 관련 상점 시스템도 개선되어 새로운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다양해진다.

이외 게임 내 영웅들이 장착한 아티팩트와 장비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계정 최고 레벨을 기존 65레벨에서 70레벨로 확장하는 등 많은 변화가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픽세븐 팬 여러분들이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에픽세븐의 핵심 재미에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더욱 발전해 나가는 에픽세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