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개발사 코그)의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5일 단 하루,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선물로 게임 재화 체이서 개방권과 1000젬을 지급한다. 또 1000일 기념 접속 이벤트를 진행해 24일에는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26일에는 체이서 크리스탈을 선물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 수행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찬란한 샤이니, 체이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1000일 기념 이벤트 상점을 오픈해 체이서 크리스탈, 로얄 영웅 소환 티켓, 전용장비 선택권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젬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