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
먼저 22일부터 2주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증정한다. 또 공식 커뮤니티에 ‘월드 1~9’까지 100% 달성을 인증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신규 유니크 영웅 ‘퇴마사 미야’를 업데이트하고 유니크 영웅 2종 퇴마사 미야와 꽃집 아가씨 바리 픽업 소환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 영웅 2종의 전용 무기 화조 풍월과 메이릴 픽업 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영웅 ‘퇴마사 미야’는 화(火) 속성을 가진 힐러 캐릭터로, 높은 힐링 능력을 자랑하며 바구니를 주 무기로 사양하는 점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와 더불어 고대 유적 형태의 던전 카마존 랜드의 신규 시즌도 추가됐다. 이번 시즌에는 신규 ‘아티팩트’ 7종과 특수 이벤트 4종이 추가됐으며, 이전 시즌보다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여기에 시즌 랭킹제가 도입돼 경쟁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00일 기념 이벤트와 함께 11월 5일까지 ‘로드맵 이벤트: 핼러윈 나이트 파티’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