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의 출시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5주년을 맞이해 신규 맵 왕들의 전쟁을 비롯한 월드런, 은하계 효과 등의 신규 콘텐츠 등을 추가했다.

먼저 신규 맵 ‘왕들의 전쟁’을 추가했다. 유저간 출발지가 다른 대칭형 구조로, 두 세력이 각각 1개의 포탑 블록과 3개의 성 블록을 소유하고 시작한다. 자신의 출발지나 포탑 블록을 밟을 시 상대의 성 블록을 1개씩 강탈할 수 있고, 6개의 성 블록을 모두 차지하면 맵 중앙 왕관 블록이 활성화되며 강력한 피니시 효과가 발동한다.

새로운 콘텐츠인 ‘월드런’도 공개된다. 각 층마다 존재하는 미션을 클리어하는 콘텐츠로 높은 층에 올라갈수록 보상이 증가하며 유저간 경쟁 심리를 자극한다. 카드 종류는 이동 카드와 행운 카드 2개로 구성됐고, 행동력을 소모해서 획득한 카드를 사용해 이동하면 된다.

또 매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은하계 효과’도 선보인다. 은하계 효과는 총 8종으로 신규 인게임 내 또 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이는 게임 시작 시 결정되며, 신규 맵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맵과 오늘의 맵에도 적용된다.

조이시티는 이번 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이외 우승자에게 약 100만원 상당의 최고 등급 신규 아이템과 에어팟 프로를 지급하는 ‘5주년 기념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이번 토너먼트는 256명이 참가하고 11월 3일에 예선전, 4일에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