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캐릭터수집육성형 RPG ‘히어로볼Z(개발사 자회사 모히또게임즈)의 텐가이&건버드 콜라보레이션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텐가이&건버드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이벤트를 비롯해 이벤트 전투 지역, 스킬 아이템 등의 신규 콘텐츠와 출석 이벤트를 통한 SSR 히어로 지급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슈팅게임 명가 ‘사이쿄’의 텐가이, 건버드 캐릭터가 히어로볼Z 세계에 참전한다.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는 원작과 동일한 발사체로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텐가이 히어로는 10월 14일부터, 건버드 히어로는 10월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텐가이&건버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기간 내 엘리트 히어로 합성 및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정예 히어로마다 장착할 수 있는 스킬 아이템도 추가됐다. 스킬 제작 및 성장 재화 아이템은 이벤트 전투 및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을 통해 획득 가능하고, 히어로 장착 시 각 스킬 종류에 따라 특수 능력이 일정 확률로 발동된다.

이벤트 전투 지역은 일정 시간마다 보스 몬스터가 연이어 등장하는 곳으로, 주어진 시간 내 많은 보스를 처치할수록 신규 성장 콘텐츠인 ‘스킬’ 제작 및 성장 관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어 히어로 멘토, 멘티 시스템을 도입했다. 멘티로 지정된 히어로는 멘토 히어로의 전투력을 가져오고, 멘티 히어로의 진화 등급이 높아질수록 멘토 히어로부터 가져오는 전투력의 효율이 높아진다.

특히 콘텐츠 이용 시 히어로 및 장착 아이템 세트를 저장할 수 있는 ‘히어로 덱 프리셋’ 기능을 추가해 유저에게 히어로 및 장착 아이템 변경에 대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조이시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및 그랜드 오픈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