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모바일게임 마술양품점의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더불어 게임 내 오프닝을 장식할 애니메이션도 공개했다.

이번 마술양품점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홈페이지와 카카오에서 동시에 시작됐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의 사전예약은 추후 실시될 예정이다.

마술양품점은 판타지 가득한 마법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게임으로, 사전예약에 앞서 핵심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여 이용자들의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날 오픈된 사전예약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마술양품점의 세계관이 담긴 오프닝 애니메이션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마술양품점 애니메이션은 아름다운 2D 원화의 주인공들이 직접 들려주는 세계관을 보여주고 있다. 각 캐릭터에 꼭 맞는 성우들의 목소리 역시 게임의 분위기를 잘 전달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마술양품점의 사전예약이 시작되며 정식 론칭까지 고객 여러분이 기다릴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며 “지금까지 성원해 주시고 기대해 주신 것과 같이 재미 있는 콘텐츠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