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개발사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에 기간 한정으로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시리즈가 등장한다.

이번 등장을 통해 11월 9일 오전 10시까지 화염의 열쇠 계승자 글레온 등 총 12종의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시리즈 몬스터들을 특별 레어 에그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하면 10월 12일부터 10월 26일까지와 10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총 2회에 걸쳐 개최기념!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 20회분을 증정한다.

마찬가지로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2개+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 마법석30개+★7 확정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를 각 기간 중 1회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성스러운 열쇠와 저주받은 열쇠가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내 로그인 시 성스러운 열쇠 1개를 메일로 받을 수 있으며 스페셜 던전 7대 대죄용 러시!를 클리어하면 저주받은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몬스터 구입에서도 두 열쇠를 구매 가능하며 열쇠는 각각 5종의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함께 등장하는 스페셜 던전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에서는 등장하는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불의 조각, 물의 조각, 나무의 조각, 빛의 조각, 어둠의 조각 등 5종류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결정으로 교환 가능하며 결정으로 성스러운 열쇠와 저주받은 열쇠를 어시스트 진화시킬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고난이도 이벤트 던전 초파멸 대죄용 러시!를 클리어하면 무지개 결정이나 불의 결정 등이 드롭된다. 협력 3인 플레이 던전 협력!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도 등장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