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하 컴프매 LIVE 2020)이 출시 7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프매 LIVE 2020은 지난 2013년 정식 서비스 이후 KBO 리그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묘미를 선사해,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장르에서 최고의 입지를 다지며 올해로 출시 7주년 성과를 맞이했다.
먼저 게임을 처음 접하는 신규 유저들의 빠른 게임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컴프매 최고의 아이템으로 꼽히는 ▲몬스터 선수 영입권과 ▲특수능력 선택권을 포함한 각종 인기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특별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기존 및 복귀 유저들에게도 플레이의 재미를 높여줄 풍성한 게임 혜택을 제공해 컴프매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게임 플레이도 즐기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미션 달성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유저들은 오는 27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목표에 따라 플레이하고 완료한 미션 결과에 따라 각종 게임 보상과 함께 7주년 기념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모아진 티켓을 활용해 몬스터 선수 영입권과 특수능력 선택권 등 인기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참여 결과에 따라 더욱 특별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