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캐릭터 ‘학자’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학자는 4가지의 소환수 형태의 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근거리와 원거리 전투가 둘 다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킬 조합으로 다양한 전투 방식을 선보일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서버 카리우스와 리아나도 추가됐다.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는 120레벨 전설 장비 풀세트를 지급하며 7일 만에 100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검은 등대는 기존 72층에서 84층까지 확장돼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와 보스를 물리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 오는 30일부터 배틀로얄의 신규 시즌이 시작되며 신규 무기 ‘황혼의 랜턴’이 추가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푸른 달 숲 이벤트 던전에서는 난폭해진 토끼들을 물리치고 획득한 이벤트 주화를 모아 전설 이벤트 슈, 이벤트용 고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추석 및 론칭 200일을 기념해 7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며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달맞이 매일 미션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