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플(대표 노정환)이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69번째 신규 캐릭터 ‘에밀리’를 추가했다.
지난 26일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 ‘트루퍼쇼’를 통해 첫 공개된 에밀리는 ‘사이퍼즈’의 69번째 능력자로, 상황에 따라 물질을 조합해 여러 캡슐을 빠르게 만들어 전투를 지원한다.
공격을 위한 화염캡슐, 무력화를 위한 냉기 캡슐, 회복 캡슐 등 다양한 속성의 캡슐탄을 이용해 원거리 서포터로 활약한다. 특히 특제탄을 던져 광범위한 효과를 적용시키는 궁극기인 ‘알케믹 로켓’은 화학 천재 연금술사 에밀리의 능력을 극대화한다.
사이퍼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공성전 플레이 이벤트 및 에밀리 캐릭터 경험치 2배 혜택 등도 제공한다.
한편 사이퍼즈에서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캐릭터 쇼케이스 ‘트루퍼 쇼’를 진행했다. 베이커리 콘셉트의 행사장에서 신규 캐릭터 에밀리를 최초 공개하고, 에밀리 목소리를 연기한 여윤미 성우의 스킬 파헤치기 영상도 함께 상영해 호응을 얻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