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 펀)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이하, KOF ’98)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KOF ’98의 시라누이 마이, 아사미야 아테나, 오메가 루갈, 쿠나사기 쿄 4종의 신규 KOF ’98 콜라보레이션 영웅이 추가됐다.

더불어 게임 플레이만 진행해도 최대 50회의 콜라보레이션 뽑기가 가능하며 마일리지를 쌓아 콜라보레이션 영웅 1종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7대죄 X KOF ’98’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브리타니아’도 선보인다. KOF 컨셉을 활용한 토너먼트 형태의 콘텐츠로 난이도별로 구성된 팀을 선택해 대회를 우승하는 것이 목표로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콜라보 영웅들의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진보스전 오메가 루갈도 함께 추가됐다. KOF ’98의 보스인 오메가 루갈이 진보스로 등장하며 진보스전 플레이로 획득한 코인을 활용해 오메가 루갈의 코스튬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진보스전 상점도 함께 열린다.

신규 KOF ’98 이벤트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주목할 만 하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 해 시라누이 마이의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