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 함께 해외여행을 온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추석 기간 ‘키자니아로 떠나는 랜선 해외 여행’을 주제로 포토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자니아의 유럽식 건축물, 공항 콘셉트의 발권 데스크, 승무원교육센터 체험 장소인 실제 비행기 본체를 배경으로 해외여행에 온 듯한 느낌의 이국적인 사진을 촬영해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5일부터 오는 11일까지다.

고객들과의 언택트 소통을 위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랜선해외여행 포토 이벤트 (키자니아 서울 제공)

이번 방송에는 키자니아 유튜브에서 방송 중인 ‘서사원의 에피소드’의 크리에이터로 알려진 키자니아 운영 매니저가 참여해 키자니아 곳곳의 숨겨진 이국적 풍경을 소개하는 랜선 투어를 선보이고, 추석 연휴 키자니아를 더 즐길 수 있는 팁을 공개한다.

또, 추석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키자니아 캐릭터 상품을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키자니아 온라인몰을 선보인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전 상품 30% 할인 이벤트와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해 풍성함을 더한다.

이외에도 고객들의 사연과 신청 곡을 받아 라디오 방송을 내보내는 낭만 DJ 이벤트와 키자니아 4행시 이벤트 등 현장 이벤트를 비롯해 키자니아 유튜브 구독 인증 할인, 성인 보호자 1+1할인, 어린이 대상 선물 및 키조 추가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