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에서는 추석 연휴를 맞아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예비고1·고1·고2 수학 올패스, 차길영패스 신규 구매 회원 모두에게 세븐에듀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재 무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수학 올패스를 구매하면 기존에 제공하는 교재 무료 쿠폰 2매에 추가 증정하는 교재 무료 쿠폰 2매를 더해 총 4매, 차길영 패스는 총 1매가 제공된다.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 완성 ‘마으겔로쉬’, 내신 대비 ‘프로듀스’, 수능 기출 분석 ‘수능적 발상’과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세븐에듀에서 제공하는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은 전국 200개 고등학교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했으며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내신시험 문제와 같은 유형으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하여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한다.
현재 수학 올패스를 신청한 수강생에게는 2학기 중간고사 대비를 위한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 (20회)을 교재로 제작하여 무료로 제공한다.
차길영 패스는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학년 구분, 계열 구분 없이 차길영 강사의 강좌인 마으겔로쉬, 프로듀스, 수능적 발상 강좌를 모두 1년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수학인강 강사 차길영은 “추석 연휴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이후 성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다”며 “다만 너무 과한 계획을 세우고 중도 포기하기보다는 학습 가능 시간을 파악해 그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고 추천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