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PART 23이 11일 정오 발매됐다.
이번 '사랑의 콜센타 PART 23’ 에는 지난 3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MC 김성주, 붐) ‘트.친.소’ 특집에서 불리워진 곡들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6명의 미스터 트롯맨이 각자의 찐친인 정명규 박기웅 황윤성 임도형 금잔디 서지오와 함께 꾸미는 환상적이고 감동이 있는 듀엣무대가 선보여졌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 김희재X서지오 ‘추억의 발라드’와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바다에 누워’ ‘여기서’ 외 ▲장민호X금잔디 ‘사치기 사치기’ ‘나를 살게 하는 사람’ ‘당신이 좋아’▲정동원X임도형 ‘서울구경’ ‘마포종점’ ‘어머나’▲이찬원X황윤성 ‘삼각관계’ ‘꽃바람’▲임영웅X정명규 ‘인형’ ‘라라라’ 등 총 13곡이 수록됐다.
‘사랑의 콜센타’는 ‘미스터트롯’ TOP7이(김호중 하차로 TOP6 출연)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받아 불러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중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3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0.5%를 기록하며 목요 예능 부동의 1위 자리를 꿰찼다. 첫 방송 이후 23주 연속 모든 예능 프로그램 1위 기록을 이어갔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