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 계열사인 한빛에듀테크가 스타 영어강사 이현석씨의 오픽 노하우를 담은 ‘오픽의 신’ 앱에 오는 10일 업데이트를 통해 영상강의 콘텐츠를 새롭게 탑재한다.

이현석씨는 오픽 강의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오픽의 신’으로 통한다. 한양대학교 영어교육학과와 미국 몬트레이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했다.

오픽의 신 영상강의는 오픽시험 준비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이현석 강사의 꿀팁영상 13강과 각 주제별 고득점 전략강의 25강을 제공한다.

꿀팁 영상 13강에서는 오픽 시험의 설문조사부터 효율적인 오픽 답변 준비, 강세, 발화, 필러 등 오픽 학습 준비단계에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준다.

고득점 전략 강의 25강에는 오픽의 각 주제별로 실제 시험 고득점 획득에 필수적인 어휘 사용과 표현 등을 담았다.

영상강의 콘텐츠는 정상가 6만9000원이지만,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하반기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9월 한달 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오픽의 신’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다. 오픽의 신은 특히 최신 이슈를 반영한 오픽 스크립트를 편리하게 반복 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 특히 오픽의 신은 인공지능(AI)이 탑재돼 학습자의 반복학습에 대한 음성 판정 및 모의평가 판정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한빛에듀테크 관계자는 “오픽 시험에 대비한 완벽한 비대면 서비스로 발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하반기 중 학습자 수준별 콘텐츠 및 라이브 강의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오픽앱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