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7일부터 21일까지 배냇밀 이유식 정기배송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준비기(4개월), 초기(6개월 전후), 중기(7~8개월) 단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배냇밀몰에서 1주 배송 횟수를 6일분(주 2회), 배송 기간을 1주 이상 선택하고 정기 배송을 신청하며 1주분의 이유식(최대 12팩)을 무료로 추가 제공받는다.
아이배냇이 론칭한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은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이 엄마들과 1대1 상담을 진행하며, 아기 성장속도와 입맛, 성향을 꼼꼼히 파악하고, 정기식단 주문 시 특정한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먹이지 않아야 하는 경우 다른 제품으로 대체 주문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체계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식품안전 관리를 위해 충주에 위치한 배냇밀 ‘스마트키친’에서 이유식 원재료 전처리, 생산, 포장과 배송까지 전 단계에 대한 철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고, 택배박스 내부에 안심온도계를 적용하는 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지난 2+1 이벤트를 진행하며 준비기, 초기, 중기에 대한 고객분들의 많은 문의와 관심을 받아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엄마의 입장에서, 아이의 눈높이에서 아이먹거리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만든 신선 배달이유식 ‘배냇밀’의 안전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