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렉서스코리아가 ‘RX 450h F SPORT’를 R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9월 7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렉서스 RX 450h F SPORT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의 스포츠 패키지를 의미하는 ‘F SPORT’ 모델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이번 렉서스 RX 450h F SPORT 출시로 고객 분들께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됐다”며 “RX 450h를 기본으로, 패밀리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RX 450hL, 스포티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이 매력적인 RX 450h F SPORT 등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RX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렉서스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고 RX 450h F SPORT의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전하기 위해 KPGA 소속 프로골퍼인 송영한, 이수민, 함정우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고 이들은 렉서스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입고 시합에 참가하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렉서스 RX 450h F SPORT의 가격은 8990만원(권장소비자가격, 부가세포함)으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국 렉서스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