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분말 형태의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에 이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액상 파우치 타입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를 출시했다.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파우치 타입으로 식사만으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출출할 때 영양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지난 17년간 프리미엄 산양분유 시장을 이끌어온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분유 제형인 기존 `하이뮨’을 파우치 타입으로 마실 수 있도록 개발한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되는 모유에 가까운 산양유 단백 등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균형 있게 설계했다. 여기에 검은콩을 담아 영양을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보다 맛있게 개발했다.
1회 분량인 1포로 단백질 8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1000mg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 250mg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와 칼슘 흡수, 면역에 중요한 비타민D를 포함한 비타민 12종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와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 및 마그네슘, 근육을 이루는 철분까지 하루 1~2포로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하여 장 건강도 지키고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챙길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양과 편리성을 동시에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마시는 하이뮨은 이러한 요구를 반영한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보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