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카드는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로 ‘2020 F/W 해외 직구 명품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의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는 해외 직구 이용 고객을 위해 매달 진행하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 유럽 등 해외 백화점 몰, 온라인 명품패션 편집숍, 명품브랜드몰 등 참여 브랜드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결제 합산 금액이 30, 50, 100만원 이상일 경우 1, 2, 3만 하나머니를 적립해준다.

1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1등 버버리 머플러(1명), 2등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원, 10명)이 증정하고 해외 분할납부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구매한 물품은 무료 직구 보험이 적용돼 불착‧파손‧반품 건에 결제 건당 최대 30만원을 보상(연간 3회 혜택 적용)해 준다.

이번 이벤트 역시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운영 중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 ‘해외직구라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해외 백화점, 명품숍 등 쇼핑을 갈 수 없는 손님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6개 글로벌 브랜드의 품질력과 차별화 된 혜택을 통해 어려움이 많은 요즘 힘이 되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아마존 10만원, 20만원 구매 시 각 5천원, 1만원을 캐시백해주고 알리익스프레스 10만원, 20만원 구매 시에는 5천원, 1만원 하나머니 적립하는 등 30여개의 직구몰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