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 HR 전문기업 멀티캠퍼스(대표 유연호)가 8월 28일, 9월 4일, 11일 오후 2시부터 멀티캠퍼스 라이브 채널을 통해 뉴노멀 시대 비대면 교육 해법을 제시하는 ‘Class Now(클래스 나우)’ 웨비나를 개최한다.
클래스나우는 멀티캠퍼스가 다년간 축적한 교육 서비스 역량과 최신 IT를 접목해 지난 3월 출시한 비대면 쌍방향 러닝 솔루션이다.
‘Class Now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주제로 한 이번 웨비나에서 멀티캠퍼스는 비대면 교육환경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교육 최고 책임자(CLO), 담당자 등에게 클래스나우를 활용한 주요 기업의 교육 성공 사례와 효과적인 비대면 교육 운영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3차례로 나누어 진행할 웨비나에서 이달 28일에는 ‘비대면 러닝 솔루션 성공비법’을 주제로 비대면 교육 시 효과적인 교육운영부터 인프라 구축, 교육설계 등을 알려준다. 이어 9월 4일에는 실제 클래스나우를 활용한 국내 주요 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케이스별 성공 핵심 포인트를 짚어준다.
마직막 날인 9월 11일에는 교육 담당자가 클래스나우를 활용해 비대면 실습 교육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지 국내 기업들이 가장 관심이 높은 외국어와 IT교육 과정을 중심으로 교육 운영 실제 사례를 공유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