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는 배우 권혁수와 함께 보솜이 액션핏앤모션의 특장점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보솜이 액션핏앤모션은 발달 단계별 아이들을 직접 연구하여 신축성과 흡수력을 최적화한 아기 기저귀다. 아기의 체형과 움직임을 고려해 설계하여 아기의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에서 권혁수는 1인 다역을 소화하며 특유의 코믹하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보솜이 액션핏앤모션의 우수한 활동성과 흡수력, 통기성을 재치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거침없이 뛰놀아 (깨끗한나라 제공)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되었으며 권혁수는 보솜이 기저귀를 두고 벌어지는 시트콤 거침없이 뛰놀아, 자신이 몰랐던 보솜이 기저귀의 비밀을 마주하고 충격에 휩싸이는 드라마 흡수의 세계, 국내에서 만들어진 보솜이 기저귀의 역사를 조리 있게 설명하는 강의 설혁수의 기저귀 특강에 각각 등장해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재미를 더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활동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보솜이 액션핏앤모션의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 천의 얼굴이라 불리는 권혁수 배우와 함께 만든 영상을 보며 유쾌한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