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4에 프로필 꾸미기 기능과 신규 퍼즐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필 꾸미기는 애니팡4의 인기 콘텐츠인 길드형 시스템 ‘팸’과 실시간 대전인 ‘애니팡 로얄’, 순위표 등에서 이용자의 별칭과 모습을 나타내는 심볼을 자유롭게 만드는 기능이다.
선데이토즈는 프로필 꾸미기를 위해 장식과 별칭 효과 등을 선보였으며, 이들 콘텐츠는 이벤트 참여와 레벨 상승, 업적 보상 등으로 누구나 획득, 사용할 수 있어 대중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프로필 꾸미기는 애니팡 시리즈 중 이번 작품에서 첫 선을 보인 채팅과 다양한 콘텐츠에서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하며 주목도를 높이는 효과로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게임 이용자 간의 채팅에 사용하는 말풍선도 보다 다양한 색깔과 효과를 선택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프로필 꾸미기와 함께 451~500번째 신규 퍼즐 스테이지 50개와 신규 장애물 4색 바람개비를 선보였다. 바람개비 주변에서 같은 색 블록을 맞춰 색칠하는 이번 장애물은 두뇌 플레이와 함께 유도팡으로 4개의 블록을 격파하는 쾌감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퍼즐 스테이지와 블록 추가 및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프로필 꾸미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프로필 관련 콘텐츠 확대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