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팝페라가수로 활동 중인 테너 조정호가 다음 달 서울 여의도 KT웨딩컨벤션홀에서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권영찬닷컴 측은 7일 “현재 유튜브 ‘조정호이 클래식TV’를 통해 공연과 강연을 혼합한 방송으로 대중들을 만나고 있는 조정호가 오는 9월 4일께 여성CEO 초청 ‘성악과 팝페라’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테너 조정호 (권영찬닷컴)

이날 그는 우리들의 이야기가 익숙한 음악으로 감성과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며 마음과 생각이 함께 하는 소통의 감성토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 무대에서 조정호는 오프닝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토트 중에서 테너 아리아 ‘Nessun dorma’와 ‘나의 환상속으로’라는 모래로 잘 알려진 ‘Nella fantasia’, 그가 힘들고 어려울 때 힘이 되어주었다는 노래 ‘You raise me up’ 등 다양한 레퍼토리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열창해낼 예정이다.

또한 공연 후에는 전문적인 음악지식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예술문화와 음악이 주는 감성을 통해 균형감 있는 삶을 살아가자고 독려하는 내용의 미니 강연의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한편 테너 조정호는 한양대학교 음악대학에서 성악을 전공하고 이태리 로마아카데미 성악 최고연주자과정 디플로마를 수료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