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에서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하고, 선착순 3000명에게 손풍기(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1학기 기말고사가 끝나가는 이 시기에 많은 학생들이 2학기 성적 향상을 꿈꾸며 공부를 시작하지만 주어진 방학기간 동안 끈기 있게 공부해 자신이 원하는 성과를 얻는 학생들은 극히 드물다.

하지만 여름방학은 고3에게는 수능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며, 고1·고2에게는 2학기를 대비해 상위권과의 격차를 줄이고 2학기 수학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따라서 남들보다 더 효율적으로 공부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여름방학 기간을 어떻게 잘 활용하느냐가 굉장히 중요하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은 상당히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등교 개학이 연기되면서 여름방학 일정이 예년보다 짧아졌기 때문이다.

여름방학 대특강 (세븐에듀 제공)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 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 발상, 4점 유형 배틀 서바이벌, 파이널, 내신 대비 강좌인 프로듀스,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까지 수강할 수 있다.

차길영 패스는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학년 구분, 계열 구분 없이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적 발상, 프로듀스 강좌를 1년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고1·고2 학생들은 탄탄한 개념학습을 바탕으로 2학기 내신 대비와 수능 기초 학습까지 할 수 있으며, 고3 수험생과 재수생·N수생은 ‘여름방학 대특강’을 통해 수능 빈출 유형과 수능 문제에 최적화된 풀이법을 익히고 취약 유형과 개념을 보충하여 다가올 9월 모평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여름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2학기 내신 성적과 수능이 좌우된다. 세븐에듀의 여름방학 대특강을 통해 단기간에 수학 개념과 취약점을 집중 학습하고, 수능 대비까지 완벽히 마쳐 성공적인 2학기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