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라이브 월드에서 ‘황금 해적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 이용자는 게임에서 모은 ‘황금지’를 사용해 황금 해적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황금지는 만림협곡 사냥과 낚시 콘텐츠 플레이로 획득한 만림협곡 주화와 진주를 교환해 얻을 수 있다.

또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15개의 황금지를 받는다. 일일도전 5종을 완료하면 황금지 5개를 추가로 얻는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화면 하단의 ‘보물찾기’를 클릭해 황금 해적단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늘(29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일 밤 10~11시에 열리며,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순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특별 아이템도 무작위 확률로 주어진다.

블소는 이벤트 참여로 황금지를 400개 이상 사용한 이용자에게 의상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으로 ▲신규 의상 무영 ▲선인 세트 ▲청초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