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이스트게임즈의 온라인 액션 MMORPG 카발 온라인이 신규 포스 윙 던전 ‘홀리아 켈드라실’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홀리아 켈드라실은 지난 여름 선보인 ‘홀리아 윈드힐’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포스 윙 던전이다. 최대 레어 등급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했던 포스 윙 등급이 유니크까지 확장됐으며, 유니크 등급 달성 시 이동 속도 및 추가 데미지가 크게 상승한다. 홀리아 켈드라실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포스 윙 유니크 등급의 재료 아이템인 날개의 정수(유니크)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필드 보스 처치에 대한 기여도 점수를 캐릭터별로 부여하고, 기여도 목표치를 달성했을 경우에 보상을 획득하는 필드 보스 레이드가 추가됐다. 필드 보스가 스폰 되기 전 브로드캐스팅과 타이머로 필드 보스 출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필드 보스의 위치와 주요 획득 아이템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업적시스템도 개선됐다. 기존에는 슬롯에 등록한 호칭의 능력치만 캐릭터에 적용됐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획득한 모든 호칭의 능력치가 누적돼 적용되도록 변경됐다. 이외 신규 아이템 ‘링 오브 럭+5’, ‘크리티컬 링+5’이 추가되고 강화 성공 확률이 명시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한편 이스트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