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바캉스 신메뉴는 여름철 야외활동으로 더위에 지친 입맛을 상큼함으로 살려줄 스무디와 크러쉬 음료 5종과 당을 충전할 수 있는 달고나 음료 2종 등 7종이다.

(커피베이)

과일을 듬뿍 갈아 만들어 무더위와 갈증을 잊게 하는 시원한 스무디 음료는 ‘리프레싱 배 스무디’와 ‘리프레싱 피치 스무디’ 2종이며, 청량과 상큼함이 특징인 크러쉬 음료는 ‘배 모히또 샤인 크러쉬’와 ‘피치 요거트 샤인 펄 크러쉬’, ‘피치 망고 샤인 펄 크러쉬’ 3종으로 구성됐다.

또 달콤하고 부드러운 달고나 본연의 맛을 담은 달고나 음료로는 ‘달고나 버블티’와 ‘달고나 크런치 프라노베’ 2종이다. 이 달고나 음료에는 쫀득한 펄과 함께 크런치 달고나가 토핑으로 제공된다.

백진성 브랜드 대표는 “특색 있는 비주얼과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커피베이는 지금처럼 트렌디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메뉴들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