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제안하는 ‘썸머세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썸머세일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플레이스엘엘 매장 등 전국의 26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 ‘락앤락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복날을 앞두고 보양식 조리를 도와줄 각종 쿡웨어는 물론 더위와 장마철에 유용한 주방용품 등 여름 시즌 다양한 베스트셀러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여름철 건강 보양식을 보다 맛있게 요리해줄 쿡웨어가 눈길을 끈다. 바닥뿐 아니라 옆면까지 3중 구조로 만들어진 ‘통 3중 스텐 쿡웨어’는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우수해 삼계탕이나 국, 찌개 등 오래 끓이는 요리에 적합하다.

썸머세일 프로모션 (락앤락 제공)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한 간편식 전용용기도 주목할 만하다. 간편식을 담아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는 ‘렌지락’과 내열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오븐부터 에어프라이어까지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는 ‘간편식 글라스’는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최근 복날을 앞두고 가정간편식 보양식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어 바쁜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등이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장마철 습기로 인한 식재료 고민을 덜어줄 아이디어 용기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보관이 까다로운 쌀과 잡곡을 담아둘 수 있는 ‘쌀통’과 눅눅해지기 쉬운 김과 시리얼, 견과류 등에 안성맞춤인 ‘김 보관용기’ 및 ‘건식품 보관용기’ 등을 구성했다. 제품 모두 뚜껑에 수분 제거를 위한 제습제가 포함돼 오래도록 식재료의 바삭한 식감을 유지해준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만큼,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제안하고자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엄선해 선보이는 락앤락의 여름시즌 베스트 아이템으로 든든한 보양식부터 주방 위생관리까지 철저히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