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이하 페그오)에 스토리 2부 2장 ‘꺼지지 않는 불꽃의 쾌남아’를 업데이트했다.

페그오는 타입문(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2부 2장은 최후의 인류가 된 마스터(이용자)가 서번트들과 함께 세계를 구하기 위해 두 번째 이문대인 북유럽을 찾아가고, 거기서 일어나는 모험과 전투를 담고 있다.

이번 스토리 업데이트와 함께 마스터 최대 레벨이 140에서 150으로 상향됐으며, 페그오 히로인 ‘마슈 키리에라이트’의 클래스 스킬이 추가됐다. 신규 클래스 스킬은 인연 포인트 획득량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2부 1장 메인 퀘스트 이후로 사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시구르드(세이버/5성), 브륀힐드(랜서/5성), 발키리(랜서/4성) 픽업 소환을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스토리에 등장하는 시구르드와 브륀힐드는 특정 날짜에만 등장하며, 발키리는 이벤트 기간 상시 등장한다.

지난 1일 넷마블은 2부 2장 영상을 페그오 공식 SNS에 공개하고, 이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달성 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