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먼저 엘시스의 기묘한 보물상자 이벤트에서는 신규 출시되는 화려한 의상 및 액세서리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유저들은 일반 보물상자 열쇠를 사용해 기묘한 보물상자를 열고 MVP 농구의 신 상의, 엘레강스 실버 헤어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고급 기묘한 보물상자 해금에 성공 시 더욱 가치가 높은 아이템들을 수령 가능하다.

또 다양한 난이도의 미션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마련했다. 수행의 탑을 통해 기본 난이도의 미션을 클리어해 나갈 수 있으며, 보다 높은난이도로 구성된 마왕의 탑의 미션을 달성하면 6장의 날개, 미들 슛 +3, 화이트 찡마스크 세트, 덩크/레이업 +2 등 희귀 등급의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그외 유저가 원하는 친구 및 클럽원들과 함께 경기를 펼칠 수 있는 FS 챌린지 모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 주말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한정으로 열리는 FS 챌린지 모드에서는 기존의 친구 및 클럽 시스템을 통해서만 팀원들을 초대할 수 있으며, 5승 혹은 2패할 경우 해당 모드의 도전이 종료된다.

조이시티 신룡길 사업팀장은 “여름 휴가와 방학 시즌을 맞아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들을 통해 프리스타일과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