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현병수가 초중등 에듀테크업체 아이스크림에듀의 유아전용브랜드 리틀 홈런 호기심수학에서 수학박사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1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MBC ‘뽀뽀뽀’의 장수MC로 활약하고 있는 현병수는 예비 초등학교 수준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스마트러닝 학습지인 리틀 홈런에 수학 박사님 캐릭터를 연기하는 강사로 출연, 어린이 전문 교육 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는 호기심수학에서 유용한 수학적 상식들을 알려주는 괴짜 박사님으로 분해 실감 나는 연기로 자칫 어려울 수도 있는 수학적 개념들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 설명해주고 있다.
현병수는 평소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아빠로서 자녀들의 수학 공부에 관심이 많았던 덕분에 다양한 시도를 바탕으로 열정적으로 연기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SBS 공채 8기 개그맨인 현병수는 현재 크리에이TV 대표를 맡고 있다. 또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지역축제 MC와 기업 강연에도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오는 27일 정식 개장하는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 홍보대사로 발탁돼 선배 개그맨 권영찬과 함께 해운대 지역경제 살리기 캠페인에 앞장서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