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의 자회사 다날핀테크는 오는 31일까지 CU와 비말차단(KF-AD) 마스크 전상품에 대해 페이코인 결제 50% 할인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비말차단마스크는 식약처 승인을 받은 정식 의약외품으로 우선 3종이 출시돼 5개입 3000원, 3개입 2500원, 1개입 800원에 판매되며, 페이코인(PCI) 결제 시 50% 할인 가격인 각각 1500원, 1250원, 400원에 구입할 수 있게 된다.
또 7월 한 달간 CU의 아이스음료인 델라페와 컵얼음 동반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 제품에 대해서는 1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코인(PCI)은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도미노피자, 교보문고, SSG 페이, 골프존 등 업종 내 대표 브랜드를 포함한 약 6만 여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최근NGO 단체인 러빙핸즈와 가상자산을 활용한 후원을 진행하는 등 결제 및 사용처를 계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다날핀테크 황용택 대표는 “고객들이 보다 필요로 하고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려고 한다”며 “제휴처 확대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페이코인(PCI) 사용자에게 편리하면서도 실질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한 결제 수단이라는 점을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코인은 가입자들에 대한 혜택과 이용 활성화를 위해 7월에도 CU뿐만 아니라 도미노피자, BBQ, SSG 페이, 골프존 등의 제휴처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