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가 2일 ‘질경이데이’를 맞이해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하고, 72시간 동안 최대 82% 혜택을 제공하는 질경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변경된 질경이 CI는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여성들에게 ‘여성의 삶의 질을 경이롭게 하다’는 질경이의 브랜드 철학을 명확히 제시한다. 위생, 청결, 건강을 지향하는 기업의 정체성에 맞게 깔끔하고 심플하게 디자인했으며 세계에서도 질경이를 일관성 있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질경이의 영문 표기법인 ‘Jil Gyung yi’를 음절 단위로 구분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두 번째 ‘y’ 글자에 브랜드 컬러를 적용해 Y존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또 국문 질경이 로고는 질경이의 시그니처 여성청결제인 ‘질경이’의 고체 타입 제형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브랜드 컬러도 맑고 깨끗한 혈액이 연상되는 선홍색으로 변경했다. 해당 컬러는 ‘건강한 여성’을 상징한다.

질경이데이 할인 이벤트는 4일까지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질경이는 매년 7월 2일을 ‘질경이데이’로 지정하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왔다.

먼저 질경이는 홈쇼핑 론칭 3회 만에 완판을 달성한 질경이 ‘2X 이너밸런스’를 무려 82% 할인된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질경이 대표 제품들을 72시간 내내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일 다른 품목의 청결제를 72% 할인된 가격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이벤트 기간에 3만원 이상 결제 시 썬샤인 톤업 크림(3ml)를 20매 증정하며, 4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휴대용 손 소독제(70ml)를 추가 제공한다.

질경이 최원석 대표는 “Y존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시작된 ‘질경이데이’는 이제 많은 고객들이 기다리는 축제로 자리잡았다. 한 해 동안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새로운 CI도 함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글로벌 도약을 위해 변경한 CI인 만큼 전세계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