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쿵푸팬더와 슈렉 시리즈 등을 연이어 성공시킨 세계적인 영화제작사 ‘드림웍스’와 라이선스를 체결. 주요 영유아 어린이 제품 총 12종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되거나 편식하기 쉬운 3~9세 어린이의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연구개발한 어린이 식품 프리미엄 브랜드다. ‘아이밀’은 일동후디스의 대표 이유식 브랜드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쌀과자, 소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의 귀엽고 깜찍한 포즈를 통해 아이들의 관심을 끌고, 영유아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이야깃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밀냠냠 떡뻥에는 쿵푸팬더 캐릭터들이 애니메이션 속 무술 동작을 뽐내는 에너지 넘치는 포즈를 담았고, 아이밀냠냠 순곡물바는 슈렉과 당나귀 동키, 장화 신은 고양이가 개구진 표정으로 재미요소를 더했다. 아이밀냠냠 동결건조 순과일, 키요 그릭 요거트젤리에는 최근 개봉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롤 캐릭터가 등장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 프로젝트는 아이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맛있고 재미있게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시작했다”라며 “다양한 제품을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입맛 형성과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