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레뱅드매일(대표 성백환)이 코스트코 전국 6개 매장에서 4월 말까지 약 두 달에 걸쳐 이태리와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태리 와인 로드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드쇼에서는 와인 만화 “신의 물방울”에 등장한 이태리 대표 와인 ‘요리오’를 비롯해 달콤한 맛과 부담 없는 알코올 도수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칵테일 와인 ‘벨리니’, 레뱅드매일의 베스트셀러인 모스카토 품종의 2% 와인 ‘두에그라디’ 등을 선보인다.
또한, 이태리 3대 명주 중 하나로 꼽히는 최고급 와인, ‘알도 콘테르노 바롤로’, ‘아비뇨네지 50&50’까지 평소 한자리에서 만나기 힘든 와인들도 볼 수 있다.
박소영 레뱅드매일 마케팅 팀장은 “이태리 와인에 대한 한국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점을 고려,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이태리 와인을 한자리에서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산점을 시작으로 양재점(2/24~3/4), 부산점(3/9~18), 대전점(3/23~4/1), 대구점(4/6~4/15), 상봉점(4/20~29)까지 6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