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miss A(미쓰에이)가 화려한 컴백쇼를 펼치고 있다.
20일 공개된 miss A의 컴백 앨범 ‘Touch(터치)’가 음원 공개와 동시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등 음원 차트를 올킬시킨데 이어 중국 최대 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의 메인장식과 함께 V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Touch’는 miss A의 이전 모습보다 한층 여성스럽고 성숙한 느낌과 더욱 강렬하고 개성있는 색깔을 담아낸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Touch’를 비롯해 ▲Lips(립스) ▲Rock n Rule(록큰롤) ▲No Mercy(노 머시) ▲Over U(오버 유) 등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타이틀곡 ‘Touch’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아픔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사랑에 상처를 받지만 그 아픔 속에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다는 내용의 가사와 멜로디는 중독성을 더한다.
이 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한단계 더욱 성숙해진 miss A의 모습과 더불어 눈물이 묻어나는 폭발적인 보이스와 슬픔 어린 비주얼이 애절한 감동으로 다가선다.
특히 화이트와 블랙 레이스 의상, 테이핑 의상, 눈물 메이크업 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절제된 느낌으로부터 디테일이 강조된 퍼포먼스까지는 이전의 miss A를 잊게할만큼 색다른 매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소속사 AQ엔터테인먼트 측은 “miss A의 새로운 모습과 매력이 살아있는 앨범과 활동이 될 것”이라며 “miss A가 선보일 ‘Touch’의 무대 퍼포먼스는 한 편의 완벽한 드라마와 같을 것”이라고 전해 이번 컴백 무대에 기대감을 부추겼다.
한편 miss A 는 오는 2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첫 무대를 갖는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