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카페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여름 시즌 메뉴로 선보인 빙수 9종이 매출향상에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최근 무더위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오면서 매장에서 시원한 여름철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 특히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빙수메뉴의 경우 출시 이후 6월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주문량이 증가하고 있다.

(커피베이)

커피베이는 지난달 무더운 여름 빙수 시장 공략을 위해 다채로운 토핑으로 맛은 물론, 골라 먹는 재미까지 쏠쏠한 빙수 9종을 출시 한 바 있다.

이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 얼음과 달달한 토핑의 조합이 특징인 눈꽃 빙수 4종과 시원하게 갈린 얼음과 다양한 토핑이 조합을 이룬 얼음 빙수 3종, 테이크아웃으로 야외에서도 혼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인용 컵 빙수 2종이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빙수 메뉴를 지난달 선보이게 됐다”라며 “예측이 맞아 떨어지며 빙수 9종이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타 음료 대비 월등한 주문량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커피베이는 앞으로도 트렌드와 시기를 고려한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커피베이는 지난주 빙수 사랑 고객 문화이벤트로 빙수를 먹고 댓글을 남긴 고객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달콤살벌한 코믹호러로맨스의 연극 ‘오싹한 연애’(연출 정찬수) 관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기도 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