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마니커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인 진심닭컴과 마니커 신선육 및 한우, 돼지고기, 오리고기, 농산물, 가공품 등 가족사 제품을 판매하던 마니커몰을 통합, 마니커에서 만든 닭고기 전문 쇼핑몰 진심닭컴으로 개편한다.

진심닭컴 개편을 통해 고객이 상품을 검색할 때 전체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두 사이트간 연동이 제대로 되지 않아 불편했던 부분을 말끔하게 해소했고 구매빈도와 특징 별로 상품을 전면 재배치하는 등 철저하게 고객편의 위주로 쇼핑몰을 디자인했다. 그 동안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귀담아 들었던 고객의 소리를 전면적으로 개편에 반영했다는 것이다.

또한 고객이 구매하는 상품의 칼로리 계산까지 끝낸 후 결제할 수 있도록 칼로리 계산기 달력을 삽입하고, 일부 지역의 도매회원에게는 택배가 아닌 당일 도계한 신선제품을 직접 배송하는 등 소상공인 대상 영업지원 기능을 강화했다.

진심닭컴 (마니커 제공)

마니커는 또한 진심닭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전용제품 3종을 출시했다. 특수부위인 닭목살을 이용한 에어프라이어용 전용 튀김제품인 닭목살 튀김, 닭가슴살을 부드럽게 가공하여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통살큐브 치킨, 소스 자체에 생닭을 같이 염지하여 물을 첨가하지 않고 팩에 들어있는 상품 그대로 조리가 가능한 매콤달달 안동식 찜닭 등 3종은 타 닭고기 쇼핑몰과 차별화된 라인업이다.

마니커 관계자는 “새로워진 진심닭컴은 상품 차별성과 구매 편리성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닭고기 쇼핑몰”이라며,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진심닭컴이 되도록 고객의 소리를 운영 정책의 최우선에 두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