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내놓은 ‘세라마이드샷 앰플’이 화장품 리뷰&랭킹 전문 플랫폼인 글로우픽이 주최한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보습에센스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소비자 주도형의 뷰티 시상식으로, 특정 기간 동안 글로우픽 플랫폼에 등록된 실제 소비자의 리뷰를 바탕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이번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10만 개 이상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2020년 상반기에 등록된 37만 건의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분석 및 반영해 각 부문에서 가장 사랑받는 뷰티 제품을 선정했다.

이 과정에서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은 순한 성분과 우수한 보습력 등을 갖춘 수분 케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으며 ‘보습에센스 부문’의 ‘위너’에 올랐다.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앰플(100ml/7만원대)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한 고보습 에너지로 채워주는 제품이다. 심한 건성 피부에 필요한 피부지질유사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된 세라풀 콤플렉스를 5만PPM 함유해 견고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모든 피부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재구매율이 높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꼼꼼하고 솔직한 사용 후기가 100% 반영된 어워드에서 수상함으로써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브랜드만의 철학과 가치를 담은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