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팬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지난 8일부터 게임 속에서 여섯 가지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글로벌 서비스 6주년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게임 밖에서도 서머너즈 워를 통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세계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팬아트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하고 있다.

이번 팬아트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속 콘텐츠를 활용해 6주년 축하 그림을 그리는 참여형 이벤트로,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서머너즈 워 몬스터를 활용해 그리는 팬아트 이미지와 팬아트 스케치 과정을 담는 드로잉 영상으로, 두 가지 부문 중 선택해 참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자유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제작한 작품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또는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 공모전 게시판에 공개 업로드 한 후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을 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작품 중 많은 호응을 얻은 작품의 참가자들에게는 서머너즈 워 특별 한정 굿즈인 스노우볼을 비롯한 게임 아이템 등이 선물로 지급된다.

이외 이번 팬아트 이벤트와 함께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한 캘리그래피 이벤트도 전개된다. 팬아트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하며, 서머너즈 워 6주년 축하 멘트를 직접 손 글씨로 쓰고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 캘리그라피 공모전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플루언서 돌체토의 띠부띠부씰 스티커 7종과 서머너즈 워 배지, 직소퍼즐 등 한정 굿즈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