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3분기 출시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개발사 넷마블앤파크)의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마구마구2020 소개와 사전등록, 친구초대, 경품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되며, 사전등록자에게는 ▲800보석▲100만 거니▲엘리트 카드▲경품 추첨권 등이 주어진다.
경품 응모에 참여하면 갤럭시S20+ 256G, 아이폰 11PRO 256G, 에어팟 PRO, 갤럭시 버즈+, 스타벅스 음료,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은 추첨권을 많이 모아 응모하면 유리하며 추첨권은 ▲사전등록 ▲친구초대 ▲선수매칭 결과를 공유하면 제공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대 인원 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자신에게 맞는 야구선수를 확인하고, 이를 공유하면 추첨권을 받는 이벤트도 열린다. 공식사이트에서 투수와 타자 중 하나를 골라 원하는 대로 능력치를 조절하면 그에 맞는 선수를 확인할 수 있다.
마구마구2020은 2006년부터 서비스 한 대한민국 대표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이 게임은 특유의 SD 캐릭터, 투수 타자간의 수싸움을 즐기는 실시간 대전, 역동적 수비, 날씨 시스템 등 마구마구의 핵심 게임성을 그대로 이식해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