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KTH(대표 송영한)는 오는 28일 ‘충무공 탄신일’을 맞아 경제 온라인 게임인 ‘파란거상’ 이벤트를 개최한다.

다음 달 7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이번 행사는 ‘충무공의 일기’, ‘충무공의 마음’, ‘충무공의 정신’, ‘충무공의 백의종군’등 총 4가지로 색다르게 구성된다.

‘충무공의 일기’ 이벤트에서는 매일 쓰는 일기처럼, 충무공 이순신 장군에 대한 객관식 퀴즈를 매일 1문제씩 풀어가면서 지식도 쌓고 정답 수에 따라 용병주막 이용권, 반계탕 등의 아이템을 종류별로 4개까지 지급한다.

‘충무공의 마음’ 이벤트에서는 레벨 30을 달성한 모든 신규유저에게 무명검 등의 아이템이 지급되며 ‘충무공의 정신’ 이벤트를 통해서는 이순신계열의 캐릭터로 왜구를 잡는 스크린샷을 공식홈페이지에 등록한 모든 유저에게 태극기망토와 반계탕 5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제공된다.

‘충무공의 백의종군’ 에서는 ‘백의종군’ 아이템을 구매한 모든 유저에게 캐시 아이템과 레어 아이템 등 상품을 지급한다.

김성수 KTH 게임사업본부 PM은 “이번 이벤트는 충무공 탄신일을 기념해 ‘파란거상’을 즐기는 많은 유저와 함께 충무공의 정신을 기리고, 다양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gersa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수운 swryu64@d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