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자사의 모델인 배우 한예슬과 진행하는 브랜드 광고 영상 2탄을 공개한다.

5월 초 공개한 론칭편 광고는 지그재그의 브랜드 컬러인 ‘핑크(pink)’색이 강조된 공간과 한예슬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중독성 있는 영상으로 20일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온라인 합산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번 2탄 영상은 지그재그를 ‘쇼핑맛집’이라 부르는 실제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토대로 제작됐다. 한예슬은 다양하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이 가득한 ‘쇼핑맛집 지그재그’라는 콘셉트를 감각적이고 임팩트 있게 표현하며 또 한 번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지그재그 전 고객에게 1만원 할인쿠폰팩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1탄에서 지그재그를 알리는 데 집중했다면 2탄에서는 본격적으로 지그재그의 매력을 소개함과 동시에 광고를 통해 서비스를 접한 소비자들이 실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마련했으니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