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1호 얼굴로 발탁된 배우 이동욱이 출연한 TV광고 화면 캡처 (커피베이 제공)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커피베이는 배우 이동욱을 브랜드 모델로 한 TV광고를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절제되고 세련된 분위기를 배경으로 이동욱의 친숙하면서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아 커피베이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광고 속 이동욱은 자체 로스팅 플랜트를 보유한 커피베이가 로스팅 한 원두를 전국 580여 개 가맹점에 신속 배달로 소비자에게 신선한 커피를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 론칭 후 첫 광고 모델로 발탁된 이동욱 씨와 함께 전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동욱이 커피베이 얼굴로 등장하는 TV CF는 KBS, MBC 등 지상파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유튜브 등 각종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커피베이는 이동욱의 광고 온에어를 기념한 ‘이동욱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전국 매장서 동시 진행한다. 브로마이드 소진 시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커피베이 매장에서 제조 음료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에 브로마이드 2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하게 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