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쿠우카(오에도)’를 추가하고 프린세스 페스를 업데이트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2일부터 일주일간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프린세스 페스는 기간 한정 3성 캐릭터 ‘크리스티나’가 등장하고 3성 캐릭터의 출현 확률이 2배가 되는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신규 캐릭터 ‘쿠우카(오에도)’도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쿠우카(오에도)는 최전방에서 아군의 마법 공격력을 높이고 적의 마법 방어력을 낮추며 활약하는 캐릭터다.

더불어 28일부터 6월 2일까지 제1회 프리코네 인기투표에서 투표수 상위에 랭크인 된 캐릭터 9종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신규 스토리 이벤트 ‘쇼군 여행기 - 흰 날개의 사무라이’도 업데이트했다. 아울러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여름맞이 스페셜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릴레이 쿠폰 이벤트 ▲커뮤니티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