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막바지 개발이 한창인 ‘애니팡4’ BI와 메인타이틀을 확정하고 주요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메인타이틀을 통해 이날 첫 선을 보인 캐릭터 이미지는 ‘애니팡’ 캐릭터 7종의 강변 공원 에피소드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선데이토즈는 공개된 이미지에서 셀카를 찍는 주인공 ‘애니’와 익살스러운 애니팡 프렌즈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역할로 등장할 캐릭터들의 활약을 예고했다.
또 메인타이틀과 함께 ‘애니팡 라이브(ANIPANG LIVE)'’라는 부제도 확정, 발표했다. 게임 내 메뉴이기도 한 애니팡 라이브는 애니팡 프렌즈들이 삽화를 통해 2주 단위로 새로운 에피소드와 개발팀 소식을 전하며 이색 재미를 선사하는 애니팡 프렌즈의 새로운 무대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신작을 기다려온 분들께 출시 전 소식을 전할 만큼 애니팡4는 많은 변화와 새로움을 담아낸 작품”이라며 “막바지 개발과 점검을 통해 최선의 게임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애니팡4’를 소개할 대중적인 광고 모델 선정을 마친 선데이토즈는 내달 초 사전 예약에 이어 6월 말 게임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